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실무 벼락치기반’ 운영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실무 벼락치기반’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2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일에 치러질 제104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실무 벼락치기반’을 운영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전산세무회계는 실무 시험의 비중이 높다. 이에 실무 이론 학습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실무 벼락치기반’을 마련했다. 실무 프로그램 사용법에서 최신 기출 문제 및 출제 유형 분석 결과로 마무리되는 학습 단계별 핵심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번 강좌는 개인별 학습 목표에 맞춰 교수진 및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기 완성에 적합한 ‘ACE팀’과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CORE팀’의 강의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개인별 학습 성향 및 계획에 맞춰 전략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정 세법을 반영한 ‘최신 기출문제 특강’, 시험 직전 마무리 학습을 지원하는 ‘파이널특강’, 학습 고민 해결을 돕는 ‘1:1 학습 Q&A 게시판’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공유한 수험생에게 여러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라며 “URL 인증을 완료한 게시글의 수에 따라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