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핵심개념서+쌩기초특강’ 무료 이벤트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개념서+쌩기초특강’ 무료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22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의 기초학습을 돕는 ‘핵심개념서+쌩기초특강’을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핵심개념서+쌩기초특강’은 수험생이 검정고시에 대한 수험정보 및 학습전략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부분을 특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핵심개념서 교재의 내용은 최신 출제 경향 분석과 학습 비법을 수록했고, 키워드별로 정리한 핵심 요점을 담았다. 또한 검정고시에 빈출 되는 필수 공식과 핵심 기출 단어를 확인할 수 있는 영역을 게재했다.

더불어 기출 키워드별 정리한 이론과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꼭 필요한 학습법을 소개하는 내용을 넣었고, 실전을 앞둔 수험생은 올해 1회 검정고시 기출문제와 대표 문제 유형을 통해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다.

기초 특강은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영어와 수학 과목의 기초 공식과 용어를 정리한 내용으로 에듀윌의 검정고시 교수진이 진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에 수월하게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해당 교재와 특강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에 다양한 혜택과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평생패스와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