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성남 어린이급식 향상에 조력 나선다
일동후디스, 성남 어린이급식 향상에 조력 나선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9.22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성남시어린이급식관리자원센터와 업무협약
어린이·청소년의 바른 성장과 영양 인식 개선 기여 기대
왼쪽부터 일동후디스 한동령 이사,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이윤나 센터장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왼쪽부터 일동후디스 한동령 이사,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이윤나 센터장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역사회 어린이와 청소년의 식습관 관리 및 영양 지원 사업을 위해 지난 21일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모든 어린이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도 설립됐다. 성남시 내 600여 개 어린이집, 유치원, 청소년 활동 시설, 아동 복지 시설 등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100인 미만의 급식소를 대상으로 영양 교육, 위생관리 등 안전 영양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일동후디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취약층인 어린이와 청소년의 바른 성장과 영양 인식 개선에 기여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을 위한 상호 간 정보 교류 ▲어린이 급식 향상 및 식습관 개선을 위한 교육 협력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위한 사회적 활동의 상호 협력 및 지원 등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린이, 성장기 청소년들의 올바른 영양 관리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을 적극 추진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연령층의 영양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