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시푸드 컬렉션’ 가을 한정 신메뉴 24종 출시
이랜드 애슐리퀸즈, ‘시푸드 컬렉션’ 가을 한정 신메뉴 24종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22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이랜드이츠의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에서 새우, 게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해산물을 애슐리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22일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총 24종의 신메뉴로 선보이며, 이번 가을 시즌에만 한정해 제공된다.

이번 시푸드컬렉션은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 하와이안 베이크드 크랩 지중해식 피쉬 스테이크 통 오징어 튀김 감바스 알아히요 명란 바게트 해물 짬뽕 라면 랍스터볼 꼬치 사천식 바지락 볶음 멕시칸 칠리 슈림프 피자 캘리포니아롤 5스시 포케 보울 4종 등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다.

허브오일에 새우를 버무린 후 레몬 및 자몽과 함께 볶아내 상큼한 맛이 나는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가 이번 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해산물이 맛있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애슐리퀸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누구나 맛있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신메뉴를 준비했다, “메뉴 검증 과정에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메뉴들로만 엄선했으니, 애슐리와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슐리는 오는 27, 28일 양일간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일간 애슐리퀸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은 디너에도 런치 가격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임을 인증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메뉴와 슐리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