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과 계열 6개 자회사,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SK이노베이션과 계열 6개 자회사,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9.15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서류 접수, 약 2개월간 채용 일정 진행
12월 초 최종 합격자 발표...R&D 인재 석/박사 모두 채용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어스온, 환경과학기술원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내 6개 자회사에서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R&D) 등 대다수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되며, 채용인원은 000명 규모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25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아 약 두 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을 통해 12월 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20231월 초 입사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것을 감안해 필기, 면접 등 모든 전형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하반기부터 그린 포트폴리오 개발을 이끌 R&D/Tech. 분야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과거 신입채용 시에는 석사생만을 대상으로 했으나, 이번 채용부터는 박사생도 포함해 진행한다. 또한 R&D/Tech. 분야 우수인재를 선제적 확보하기 위해 산학장학생 선발도 함께 실시한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 투 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실행해 나갈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이와 함께 계열 내 6개 회사의 파이낸셜 스토리와 넷제로(Net Zero) 추진, ESG 실천 등을 위한 관련 분야 인재도 전 직무에 걸쳐 선발한다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지원자들이 채용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전용 홍보 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간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던 각 회사별 사업장, 육성제도, 조직/직무, 일하는 방식 소개 등을 한데 모아 제공해 지원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와 유튜브 채널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도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