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27일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 진행
매일유업, 27일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9.14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 (사진=매일유업 제공)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27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월령별 훈육법’에서는 훈육이 필요하다는 점은 알고 있지만 실제 훈육은 어려워하는 양육자들을 위해 훈육의 개념과 시기별 올바른 훈육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강사로는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변영신 교수는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아이를 성공으로 이끄는 부모지수 PQ’ 등의 저서를 펴내기도 한 육아 전문가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과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 전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한 뒤 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은 맘스앱솔루트 제품, 헤이마마 수강권,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등 양육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과 상하목장 멸균우유, 맘마밀 안심소스, 궁중비책 스킨케어 제품, 로토토베베 역류방지쿠션 등 아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전신청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 동안 가능하며, 당첨자 추첨은 방송 중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바른 훈육은 아이의 건강과 행복은 물론, 양육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도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이라며 “이번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에서 전문가가 알려주는 자세한 월령별 훈육방식을 통해 아이와 보다 건강한 관계를 만들어 나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예비엄마교실(현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해왔다. 2020년부터는 라이브방송을 통한 비대면 강의로 전환해, 매달 다양한 강좌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2017년 ‘임산부 배려 문화 조성’을 위한 1호 기업으로 선정되며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분유 생산 및 후원 활동, ‘예비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등 출산 장려 및 육아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