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랩 “브랜드 전속모델로 오은영 박사 발탁”
홈랩 “브랜드 전속모델로 오은영 박사 발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13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랩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발탁했다. (사진=홈랩 제공)
홈랩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발탁했다. (사진=홈랩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홈라이프 브랜드 홈랩은 새 전속 모델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홈랩 관계자는 “바른잠 연구소 홈랩의 새 얼굴인 오은영 박사는 국민 멘토로서 다양한 고민에 대한 단호한 일침도 서슴지 않으며 명쾌하게 풀어내 신뢰받는 전문가”라며 “기절베개로 신뢰 높은 홈랩의 브랜드 이미지에 오은영 박사의 신뢰도까지 더해 좋은 잠, 바른 잠에 대한 솔루션을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홈랩은 대표 제품인 기절베개 및 매트리스를 통해 올바른 수면습관 형성을 돕고 있다. 수면 장애 및 통증 유발의 원인이 되는 잘못된 수면 자세를 바로잡고자 제품을 만들고 있다.

기절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자기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구매 시 베개, 베개 커버, 이불, 토퍼, 매트리스 커버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목편한 기절베개, 어깨편한 기절베개는 목과 어깨, 머리의 높낮이를 고려해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었으며 브랜드 자체 제작 특수 솜 ‘엘라실’로 충전해 편안함을 더했다.

홈랩은 프로모션 행사로 경품 증정 이벤트와 최대 60% 할인,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 및 오은영 박사의 심리 상담 솔루션 등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