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캄, ‘피토 탄력 킨츠키 스킨케어’ 3종 출시
휴캄, ‘피토 탄력 킨츠키 스킨케어’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06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휴캄이 신제품 ‘피토 탄력 킨츠키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피토 탄력 킨츠키 스킨케어’ 라인은 깨진 도자기를 수리해 새로운 작품을 탄생시키는 킨츠키 공예 기법에서 영감을 받았다. 피부 건조로 손상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고기능 영양 탄력 라인으로 비건 단백질 성분에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킨츠키 플렉서블 공법을 더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플렉서블 공법은 육각형 구조의 유연한 나노 입자로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게 도달시켜 흡수율을 증가시키는 휴캄만의 독자 공법이다.

제품은 피토 탄력 밸런스 토너 ▲피토 탄력 킨츠키 세럼 ▲피토 탄력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모두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완료 및 민감성 피부대상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토너는 독자 비건 단백질, 제주 삼나무∙편백잎수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세럼은 비건 단백질과 필수 콩 영양성분이 함유된 유액 세럼이다. 탄력 크림은 고밀도 3중 레이어링 공법이 적용됐다.

휴캄 관계자는 “피부의 촉촉한 보습감과 탄력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많은 테스트를 거쳐 고기능 비건 안티에이징 라인을 개발했다”며 “휴캄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오사카 인덱스에서 열리는 오사카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