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초등 5·6학년 검정 교과서 5종 공개
동아출판, 초등 5·6학년 검정 교과서 5종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31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수∙학습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 통해 초등 교사 대상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2023년에 적용할 초등 5·6학년 검정 교과서를 공개하고, 공식 사이트를 통해 수업자료를 제공한다.

이번에 동아출판이 개발한 초등 5·6학년 검정 교과서는 수학 2종, 과학, 사회, 사회과 부도 등 총 5종이다. 교육 과정을 충실히 담아낸 것은 물론 자기 주도 활동 중심 콘텐츠로 구성됐다.

동아출판은 검정 교과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교사가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차시 수업자료 ▲수업 PPT ▲평가 자료 ▲멀티미디어 자료 ▲수학 디지털 교구 ▲우리 지역 자료 ▲스마트 과학 가상 실험실 등 수업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롭게 마련됐다.

또한 새로운 검정 교과서 공개를 기념해 동아출판 교수∙학습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교과서를 펼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교사 인증을 완료한 두클래스 초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3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교사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도넛, 새우버거 세트, 신세계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창의∙융합형 활동을 중심으로, 보는 즐거움과 함께 학습 흥미와 학습 동기를 유발하도록 교과서를 구성하고, 이를 학교 수업에서 선생님들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자료를 제공한다”면서, “두클래스를 통해 더욱 다양한 수업 지원 자료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인 만큼, 초등학교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