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구몬 학습자 증가”...구몬학습, MZ세대 대상 ‘구몬툰’ 연재
“성인구몬 학습자 증가”...구몬학습, MZ세대 대상 ‘구몬툰’ 연재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8.30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와 소통·공감 강화...웹툰 제작해 주 2회 인스타그램에
구몬학습 웹툰 구몬툰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 제공)
구몬학습 웹툰 구몬툰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학습지가 학령기 아이들의 전유물을 벗어난 지 오래다. 언어 영역에서 학습지를 이용해 자기계발을 하고 있는 성인 학습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 학습지 기업에게는 또 하나의 소홀할 수 없는 고객이 됐다.

교원그룹 구몬학습이 MZ세대 회원과의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고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웹툰 구몬툰을 연재한다.

구몬툰은 두 가지 시리즈로 제작돼 연재 중이다. 성인구몬 회원들의 학습 에피소드를 녹인 사연툰과 자체 캐릭터 토사원을 주인공으로 설정해 오피스 일상을 담은 공감툰이 있다.

사연툰은 구몬학습과 관련해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또는 학습을 시작하게 된 계기 등을 담은 총 8편의 사연이 소개됐다. 공감툰은 사회초년생 및 직장인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K-전자라는 오피스 세계관을 구축하고, 신입사원 토사원과 동료들이 성인구몬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내용을 담았다. 구몬툰은 주 2회씩 구몬학습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 선생님과 직장인 회원이 대화를 나누는 '직장인 구몬후기'SNS를 통해 꾸준히 회자되며 성인구몬 회원을 포함한 MZ세대에게 색다른 흥미를 제공하고자 구몬툰을 기획하게 됐다성인구몬으로 자기계발하며 성장하는 구몬툰 시리즈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구몬학습의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인 대상의 구몬학습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자 총 4과목이다. 실력에 따라 학습량과 난이도를 정해 학습할 수 있다. 개인별 학습 성향에 따라 방문학습 화상학습 셀프학습 총 3가지 방식으로 학습 진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