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하반기 채용 시작...우수 인재 확보 나선다
코스콤, 하반기 채용 시작...우수 인재 확보 나선다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8.25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콤 제공)
(사진=코스콤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코스콤이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총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신입직원은 ▲IT ▲HR ▲경영 총 3개 분야, 경력직원은 ▲사내전략 컨설턴트 ▲시설 관리 총 2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코스콤 관계자는 “올해도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입사지원서에 학교명, 나이, 사진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9월 6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전형, 필기 전형(전공 및 논술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신입직원은 12월, 경력직원은 10월 중 입사 예정이다.

특히 필기 전형은 ‘금융권 A매치 데이’에 맞춰 치러질 예정이다. ‘금융권 A매치 데이’는 한은·금감원 등을 비롯한 금융 공기업들이 2000년대 초반부터 매년 같은 날 필기시험을 치르면서 이를 국가 대표팀 간 축구 경기에 빗대어 생긴 용어다.

코스콤은 우수한 인성과 직무 역량을 동시에 갖춘 인재 선발을 위해 실무 PT 면접, 경험 면접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과 모집 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콤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남섭 경영지원본부 본부장은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기원하며 코로나19 정부방역지침을 준수해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