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육아용품 알뜰 쇼핑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쿠팡, 육아용품 알뜰 쇼핑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23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육아용품 알뜰 쇼핑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사진=쿠팡 제공)
쿠팡, 육아용품 알뜰 쇼핑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사진=쿠팡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쿠팡이 다음달 3일까지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에서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곧 다가올 가을에 맞춰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이라면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아이의 청결을 위한 용품부터 건조한 환절기 아이 피부 보습을 위한 로션/크림 등 인기 육아 필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우리아이 식기추천’ 테마관에서는 아이의 입에 닿는 만큼 안전한 소재로 제작된 그릇 및 수저 세트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유아 식기를 마련했다. ‘수입분유 컬렉션’ 테마관에서는 부모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쿠팡 MD가 직접 추천한 프리미엄 분유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 고민이 많은 고객이라면 ‘별점 4점이상 고객극찬 상품 모아보기’에서 제공하는 베스트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후기를 통해 꼼꼼한 비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더해 이번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며 “쿠팡이 제공하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통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