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세텍메가쇼 2022 개최... “트렌디한 생활용품 총출동“
서울시, 세텍메가쇼 2022 개최... “트렌디한 생활용품 총출동“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8.18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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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라이프, 다이닝, 푸드 등 다양한 전시품목 관람 가능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상담회 진행... 참가기업의 판로 확대 기대
서울시 전시컨벤션 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오는 25~28일까지 4일간 SETEC에서 ‘세텍메가쇼 2022‘를 개최한다. (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시 전시컨벤션 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오는 25~28일까지 4일간 SETEC에서 ‘세텍메가쇼 2022‘를 개최한다. (사진=서울시청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서울시 전시컨벤션 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김현우)은 오는 25~28일까지 4일간 SETEC에서 ‘세텍메가쇼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텍메가쇼 2022’는 국내 최대 리빙・푸드・주방용품 박람회로 250개사 4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주요 전시 품목은 ‘홈&라이프쇼’(생활용품, 홈 인테리어, 디지털・가전제품)”, ‘다이닝쇼‘(주방가전, 주방잡화, 주방인테러어 및 가구), ’푸드쇼‘(지역인증 농축수산물,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제품), ’뷰티&패션쇼‘(스킨케어, 남녀의류, 건강관리용품, 헬스기구) 등으로 홈인테리어, 홈트레이닝, 지역특산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많은 참관객의 관심과 방문이 기대된다.

SETEC 제2전시장에서는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상담회 및 신제품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상담회‘는 대형유통사 53개사와 참가기업 150개사간 1:1 매칭 상담을 진행해, 참가기업의 유통 판로 확보 및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쇼케이스‘는 참여기업 200개사의 신제품 전시를 통해 전시회 방문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 참가기업 7개사가 참여하는 ‘온라인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기간은 오는 19~26일까지며, 매일 5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라이브는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손잡고 진행하는 온라인쇼핑 사전방송으로, 참가기업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세한 제품 소개 및 실시간 구매가 가능하도록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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