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특별 이벤트 풍성
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특별 이벤트 풍성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8.12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동래, 8월 한 달간 '썸머 오픈 챌린지' 골프대회 진행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2부타임 '2.열.치.열' 이벤트
(사진=삼성물산 제공)
(사진=삼성물산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4개 골프클럽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성베네스트GC와 동래베네스트GC8월 한 달간 '썸머 오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간, 인원, 실력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명랑 골프대회로, 이벤트 기간 중 내장한 고객들의 스코어를 자동으로 집계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꼭 골프 실력이 좋아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니다. 스트로크 성적을 기반으로 참가자를 구간별로 나누고, 해당 구간별 추첨 방식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누구나 수상의 기회가 있다.

이벤트 경품도 풍성해 9개 시상 부문에서 총 90명에게 4인 평일 그린피, 거리측정기, 보스턴백, 골프웨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썸머 오픈 챌린지' 이벤트는 안성베네스트GC와 동래베네스트GC 라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골프삼성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4개 골프클럽은 여름철 내장 고객들을 위한 쿨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스에 그늘막을 설치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냉차와 냉수건, 쿨토시 등을 준비해 여름 골퍼들의 더위를 식혀 준다. 반바지 라운드도 가능하다.

특히 4개 골프클럽 모두 2부 타임에 열심히 치는 열정골퍼들에게 골프삼성 신상 굿즈 런드리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2...'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안성베네스트GC에서는 여름철 골프장 패션을 인스타그램에 자랑해보는 인증샷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해 주중 1팀 무료 라운드권, 모바일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한다.

여름 특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골프삼성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