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모던 소프트 클래식’ 가을시즌 콘셉트 공개
컬리수, ‘모던 소프트 클래식’ 가을시즌 콘셉트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11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 감성 살린 체크 패턴 및 포근한 니트 아이템 등 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올가을 시즌 신규 콘셉트 ‘모던 소프트 클래식(Modern Soft Classic)’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콘셉트는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강조하고, 제품 라인업 역시 타임리스 아이템 중심으로 준비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출시된 제품들 중 자켓과 스커트 등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체크 무늬 패턴이 특징이다.

‘레이스빅카라 체크자켓’은 단정하고 깔끔한 색의 체크 자켓에 레이스 카라와 탈착 리본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같은 체크 패턴의 ‘체크주름스커트’를 활용해 셋업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남아를 위한 ‘에센셜 체크자켓’ 역시 체크 패턴에 볼드한 카라와 아웃포켓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물세탁이 가능한 소재로 편의성을 더한 간절기 니트 상품도 눈길을 끈다. 세일러 디자인으로 프레피 룩 감성을 한껏 살린 ‘세일러 니트가디건’은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도톰한 소재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클래식 니트집업’은 단독으로 입거나 겨울철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컬리수는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F/W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W 시즌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매 등급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 신규 가입 고객 포함 씨앗 등급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