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이벤트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이벤트
  • 이현아
  • 승인 2012.12.03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이 100% 환불 이벤트에 돌입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은 12월 한 달간 제품을 사용한 구매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제품력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입액 전액을 돌려주는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개선 효과 등 제품력을 테스트 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환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전국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구매당일은 포함한 7일 이내에 존슨즈베이비가 운영하는 ARS나 온라인 사이트, 각 온라인몰의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수딩내추럴 명예 홍보대사 ‘수딩산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딩산타’로 선발되면 TV광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의 100% 환불약속은 수딩내추럴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해 달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