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한 달간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나서
교보라이프플래닛, 한 달간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8.08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제공)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국내 최초 디지털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8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Ⅱ(이하 ‘e플러스어린이보험’)과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하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 등 어린이보장성보험 상품 2종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e플러스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다모’아에서 어린이/태아보험 상품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월 보험료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된다. 포인트는 오는 10월 12일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자에 한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출시 이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재해장해와 골절, 입원, 수술, 암진단 등 어린이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해와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장한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보장 위주로 합리적인 보험료도 눈길을 끈다. 월 7680원(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남자 5세, 30세 만기, 30세납, 월납, 순수보장형 기준)으로 질병 보장과 입원 첫날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입원비를 보장한다. 법정 감염병 진단과 깁스 치료비는 횟수 제한 없이 보장되며 심재성2도 이상 화상치료비는 연간 1회 한해 10만원 보장된다. 다자녀 가정은 2명 3%, 3명 이상 5% 할인이 적용돼 추가 보험료 할인까지 제공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사고는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대비가 필요한 부분”이라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큰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8월 한 달간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