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드,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 체결
마이카인드,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 체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05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가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헤리티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마이카인드는 주원료부터 부원료, 정제 공법까지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하이프로멜로스(HPMC) 같은 부형제가 포함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미국 농무부가 주관하는 USDA 유기농 인증마크를 비롯해 식품 위생 인증 제도인 STAR-K 코셔, 글루텐프리 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은 7성 호텔 수준 시설과 분야별 전문 의료진, 다양하고 체계적인 클리닉과 프로그램으로 산후 전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주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마이카인드는 산모가 산후조리원에 머무는 동안 ‘마이카인드 유기농 임산부 멀티비타민’을 객실 내에 비치하고 여성, 남성, 임산부 멀티비타민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6종을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에서 할인가에 판매한다.

‘맘스 멀티비타민’은 합성원료가 아닌 유기농 16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24가지 부원료를 담아 임신 전후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들을 담은 제품으로, 한국인의 임산부 체질에 맞게 새롭게 포뮬레이션 된 가든 오브 라이프의 유기농 임산부 종합 비타민 영양제다.

마이카인드 관계자는 “국내 최고급 산후조리 시스템으로 산모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