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성로고스, 강아지 눈물영양제 ‘웨글리 스킨앤티어스’ 출시
호성로고스, 강아지 눈물영양제 ‘웨글리 스킨앤티어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05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이오 기업 호성로고스가 반려견을 위한 눈물영양제 ‘웨글리 스킨앤티어스’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웨글리 스킨앤티어스’는 반려견의 눈물과 피부염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피부 영양제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고시형 원료와 해당 브랜드만의 고유 제법으로 만든 천연 허브 복합물(FormulaTS)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더불어 마리골드추출물, 블루베리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와 연어유, 히알루론산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가 첨가됐다.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원료는 철저한 검사를 통해 안전한 것만 사용하고 ISO 및 HACCP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된다. 모든 제조 과정은 국내에서 이뤄진다. 이외에도 향료, 소금, 색소 무첨가를 비롯해 무곡물(Grain Free), 글루텐 프리(Gluten Free), GMO(유전자변형원료) 미사용 등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웨글리 스킨앤티어스는 어성초, 박하, 약쑥어린잎 등으로 만들어진 천연 허브 복합물 ‘약모밀혼합분말’이 사용되어 피부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약모밀혼합분말은 국내 모 대학 수의과 실험 결과 저밀도지질단백질 감소와 면역의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 다양한 질병 예방 및 각종 면역 질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서 오랜 기간 자체 반려견 대상 임상 테스트를 진행했고, 국내 공인 실험 대행기관에서도 여러 차례 실험하여 개선 효과를 확인한 만큼 반려동물 건강을 위해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성로고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몰 등을 통해 최초 구매 할인 및 스토어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