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필수 육아템, 여기 다 모였다” 쿠팡,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 진행
“여름철 필수 육아템, 여기 다 모였다” 쿠팡,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03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여름철 맞이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 진행 (사진=쿠팡 제공)
쿠팡, 여름철 맞이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 진행 (사진=쿠팡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쿠팡이 아이와 함께 여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유아용품/장난감 썸머핫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썸머핫세일은 자주 사용하는 필수 육아 아이템부터 여름철 실외활동에 필요한 유아용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한정특가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행사에는 인기 유아 브랜드와 완구 브랜드인 따사룸, 맘앤마음, 쁘리엘르, 순성, 네이처러브메레, 마니또, 애들랜드, 플레이도우, 슈퍼소커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들의 인기상품을 행사 동안 두 번에 걸쳐 7일씩 기간한정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을 키워드로 분류했다.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유아용품은 ▲유모차 악세서리 ▲모기퇴치용품 ▲카시트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무더위로 인해 실내에서 지내는 고객을 위한 ▲놀이방매트 ▲아기쿨매트로 묶인 상품도 마련했다. 아이의 활발한 야외놀이를 위한 완구는 ▲물총 ▲전동차 등의 키워드로 찾을 수 있다. 특히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유아용품과 완구만 찾아 쇼핑할 수 있다.

여기에 카테고리로 상품을 분류해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카테고리는 기저귀/물티슈, 카시트/유모차, 아기띠/외출용품, 수유/이유용품, 유아 가구/침구, 욕실용품/스킨케어, 놀이매트/안전용품, 물놀이/야외 완구, 실내완구 등으로 분류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아이와 함께 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유아용품과 장난감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