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물 종류 선택 가능한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코웨이, 물 종류 선택 가능한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8.01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수전일체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를 출시했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와 기능수를 추가로 더하거나 빼는 방식이다. ▲세정수 ▲세정수+연수 ▲세정수+기능수 ▲세정수+연수+기능수 등 총 4개의 물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 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세련된 전면 리얼 미러(강화 유리) 디자인과 얇은 크기로 욕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기존 대비 폭과 두께가 얇아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물 온도 및 사용량,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내부 부품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국제 인증 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에서 골드 실(Gold Seal) 마크를 획득했으며, 세계아토피협회의 최우수 상품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