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헌제약, 각 분야별 신입·경력사원 하반기 채용
중헌제약, 각 분야별 신입·경력사원 하반기 채용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7.30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확장에 따른 각 부문별 신규 인력 확보
중헌제약이 각 분야별 신입·경력사원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중헌제약 제공)
중헌제약이 각 분야별 신입·경력사원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중헌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중헌제약(대표 윤석준)이 7월 29일~8월 7일까지 각 분야별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중헌제약은 신성장 사업 확장에 따른 필수 인재를 보강하고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022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적극적 인재 영입을 실시할 예정이다.

접수 마감은 8월 7일이며 신입부터 경력까지 모든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관리 ▲학술마케팅 ▲홍보 ▲디자인 ▲회계 ▲총무 ▲개발(RA) 등 총 12개 부문이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서울)와 공장(청주)으로 구분되며, 채용 절차는 전 부문 동일하게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각 부서별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중헌제약 관계자는 “시장 변화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하반기 인재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역량 중심의 인재를 선발하여 각 사업 부문에 배치할 예정이다. 구성원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침체된 채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이번 채용의 목표다”고 전했다.

한편, 채용 공고 확인 및 모집 부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헌제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채용 플랫폼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접수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