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R뷰티미용학원 부평캠퍼스, 헤어미용 실무자 취업연수 진행
IBR뷰티미용학원 부평캠퍼스, 헤어미용 실무자 취업연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27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IBR뷰티미용학원이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지원하는 ‘2022년 해외취업연수사업(K-Move 스쿨)’ 운영 기관 선정을 기념해 부평캠퍼스에서 헤어미용 실무자 취업연수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어미용 실무자 취업연수과정의 연수 대상은 만 34세 미만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성인으로 수료 후 취업이 가능한 자 또는 인천지역 특성화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이다.

인천지역 특성화고등학교 3학년 학생은 연수 기간 학교 수업 출결이 대체되며 학생들의 수준에 따라 헤어국가자격증, 두피테크닉, 붙임머리테크닉, 헤어스타일링과정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IBR뷰티미용학원 양윤정 총괄 이사는 “K-Move 스쿨 사업에 선정되어 수강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펼칠 기회를 많이 갖게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던 말을 결과로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수강생이 IBR뷰티미용학원과 함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헤어미용 실무자 취업연수과정 국내 연수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이며, 연수 장소는 IBR뷰티미용학원 부평캠퍼스다. 관련 신청은 학교 또는 IBR뷰티미용학원 부평캠퍼스에서 가능하다.

한편 IBR뷰티미용학원은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 전반에 대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장 실무 및 취업에 특화된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양·광명·성남·김포·수원·인천 부평 캠퍼스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