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퇴직연금 TDF 가입 이벤트 나서
KB국민은행, 퇴직연금 TDF 가입 이벤트 나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7.25 13: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8월 말까지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30만원/100만원/300만원 이상 퇴직연금(DC/IRP)을 신규 가입하고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으로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 등 신규 금액에 따라 모바일 쿠폰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퇴직연금(DC/IRP) 보유 고객 중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에 100만원/300만원 이상 입금할 경우 금액에 따라 GS25 모바일 상품권,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Neo QLED 65 및 사운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에어 ▲LG전자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누리집 또는 KB스타뱅킹,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은퇴시기에 맞춰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TDF상품에 관심있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며 푸짐한 경품도 받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