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동하이앤에프,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진행
대한적십자사·동하이앤에프,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진행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7.19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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씀씀이가 바른기업?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
후원금은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전기·통신·소방시설공사 전문 기업인 동하이앤에프(서울 광진구)와 지역사회 위기가정 돌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제공)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전기·통신·소방시설공사 전문 기업인 동하이앤에프(서울 광진구)와 지역사회 위기가정 돌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동하이앤에프(대표이사 전영길)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9일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전기·통신·소방시설공사 전문 기업인 동하이앤에프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전영길 동하이앤에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피해 후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욱 관심이 필요한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많은 곳에 전해져,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을 되찾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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