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실시
KB금융그룹,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실시
  • 허경태
  • 승인 2014.11.18 1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상환 KB금융지주 최고인사관리책임자(CHRO)가 18일 서울 중계동 서울연탄은행에서 연탄 60만장을 전달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허기복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연탄은행) 대표, 연탄은행 홍보대사인 탤런트 정애리씨, 김상환 KB금융지주 CHRO.

 


KB금융그룹은 18일 겨울철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등 에너지 빈곤층에게 연탄 60만장을 전달하는 ‘K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김상환 KB금융지주 최고인사관리책임자(CHRO)는 이날 서울 중계동 서울연탄은행에서 허기복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연탄은행) 대표와 연탄은행 홍보대사인 탤런트 정애리씨에게 연탄증서를 전달했다. 60만장의 연탄은 전국 밥상공동체연탄은행을 통해 독거노인 및 에너지 빈곤층 3000여 가구에 전달된다.

추위로 불편을 겪는 이웃들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KB금융그룹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한편, KB금융그룹은 매년 11월과 12월 두 달간을 'KB금융 따뜻한 겨울 나눔' 동계 집중 기간으로 정하고 어르신 겨울용품 지원, 김장 나눔 활동 등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