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그라데이션 티셔츠 라인’ 추가 출시
리바이스키즈, ‘그라데이션 티셔츠 라인’ 추가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15 0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그라데이션 티셔츠 라인을 추가 출시했다.

▲박스탭 그라데이션 티셔츠는 지난해 인기를 끈 제품으로, 올해 밝은 블루와 블랙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다. 전면부에 세 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로고에도 메인 색상을 동일하게 적용해 통일감을 살렸다.

베이직한 화이트 원단에 넥 라인부터 아래로 펼쳐지는 그라데이션이 포인트인 ▲넥라인 그라데이션 티셔츠는 아웃라인의 포스터 로고를 넣어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아용 아이템인 ▲탱크티셔츠는 얇은 소재의 민소매 스타일로 전면부에 파스텔톤 바다 그래픽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하고 그 위에 페이즐리 패턴을 포인트로 넣어 여름 감성을 살렸다. 뒷부분에는 펀칭 레이스로 디테일을 더했다.

▲옴브레 데님원피스는 목재펄프 추출물인 ‘셀룰로우스’를 활용한 친환경 소재 텐셀 혼방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매듭 디테일의 어깨끈과 흰색 그라데이션 밑단으로 포인트를 준 슬리브리스 원피스다. 

리바이스키즈 관계자는 “유니크하면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그라데이션 티셔츠 시리즈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챙길 수 있어 매년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톡톡 튀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시원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올 7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유수의 브랜드를 전개해 온 한세드림을 인수, 합병 법인을 출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