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반포·잠실점 공간 7~8월 리뉴얼 진행
아펠가모, 반포·잠실점 공간 7~8월 리뉴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14 12: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 가든 컨셉 신부대기실과 입체적 공간의 연회장으로 변화
아펠가모 잠실점 신부 대기실 리뉴얼
아펠가모 잠실점 신부 대기실 리뉴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가 반포점과 잠실점의 공간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펠가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반포, 잠실의 성스럽고 엄숙하던 신부 대기실을 내추럴한 가든의 느낌으로 변화시킨다. 공간 전면과 곳곳에 가든 플랜테리어와 플라워 콘셉트의 인테리어의 접목하고 화이트 톤의 천장과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 채광으로 화사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한다.

이와 함께 연회장을 다양한 컬러와 쉐입, 텍스처의 오브제를 활용한 입체적인 공간으로 만든다. 또 점포에 따라 고객 편의를 위해 혼주탈의실 및 보조 신부 대기실 공간을 새로 마련한다.

아펠가모 반포와 잠실의 공간 리뉴얼은 각각 8월 19일,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리뉴얼 기간 동안 웨딩 예약 관련 상담은 정상 진행된다. 공사가 진행 중인 부분은 현장 투어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며, 리뉴얼 이후 실제 업그레이드된 공간의 투어가 가능하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 회복 이후 빠르게 급증하고 있는 웨딩 수요에 발맞춰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아펠가모 반포, 잠실의 공간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 품격 있는 연회를 선보일 새로운 공간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