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스 병원, 2023년 신규간호사 공개 채용
다보스 병원, 2023년 신규간호사 공개 채용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7.12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기간 7월 18일~9월 16일까지, 우편접수·이메일 접수 통해 지원 가능
다보스병원은 2023년 신규간호사를 18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다보스병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다보스병원이 2023년 신규간호사를 오는 18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시자격 및 전형방법은 2023년 간호(학)과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기간은 7월 18일~9월 16일까지이며,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세부 채용 일정 및 제출 서류는 다보스병원 홈페이지 - 다보스이야기 - 채용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문의는 다보스병원 총무부 또는 간호부로 하면 된다.

다보스병원은 기숙사 제공, 직장어린이집 운영, 본인 및 직계가족 진료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신규간호사들이 간호현장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셉터교육을 운영함으로써 전문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은 “현재 코로나 전담병원에서 병원 정상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환자의 안전한 치료를 위해 간호 인력 확충은 안정적인 의료 환경으로 이어진다”며 용인지역에서 가치 있는 일을 함께할 열정 넘치는 간호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