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동남아 이커머스 ‘쇼피’ 입점…브랜드관 오픈
올디너리매직, 동남아 이커머스 ‘쇼피’ 입점…브랜드관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07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Shopee)’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해외 진출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유아동 발달 맞춤형 놀잇감을 선보이는 올디너리매직은 지난 6월말 쇼피에 ‘피카비’ 공식 브랜드 관을 론칭하고, 프리미엄 발달 맞춤 놀잇감 ‘피카비 플레이키트’ 12종 판매를 시작했다.

쇼피는 약 1000만명의 셀러가 입점해 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만 2억건에 달하는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2015년 설립 이래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 7개국 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올디너리매직은 현지 소비자들을 겨냥해 안전하게 개발한 한국산 프리미엄 놀잇감이라는 브랜드 특징을 앞세워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쇼피로 피카비 플레이키트를 처음 접한 이들을 위해 발달 정보와 놀잇감 활용법을 담은 영문 가이드 영상을 별도로 마련했다. SNS 채널을 통해 놀이팁, 정보 등을 제공하고 ‘월령별 구독 서비스’ 개념을 어필하며 현지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이번에 동남아 지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입점함으로써 글로벌 매출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는 비전을 세계 시장 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