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애니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이벤트 진행
구몬학습, 애니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이벤트 진행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7.06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체험-이모티콘 증정, SNS 인증샷-캐릭터 인형 증정
(사진=구몬학습 제공)
(사진=구몬학습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구몬학습이 인기 애니메이션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과 함께 이달 31일까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몬학습은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영상으로 전세계 유튜브 최초 100억뷰를 달성한 더핑크퐁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유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유아교재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핑크퐁 아기상어의 댄스타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구몬 선생님을 통해 전달 받은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스티커와 함께 구몬학습으로 공부하는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88일 구몬학습 홈페이지와 아기상어 공식 국문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유아구몬은 교재와 교구, 스마트 콘텐츠 등을 활용한 놀이학습으로 과목별 기초 개념을 쉽고 즐겁게 이해하며 익힐 수 있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과목은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영어가 크는 나무로 구성됐다.

나무 시리즈4~6세 유아 대상 프로그램으로 과목별 기초 개념을 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다. '한글이 크는 나무'는 한글을 자연스레 익힐 수 있도록 520여개의 스마트 콘텐츠와 한글 동요·동화가 담긴 교재, 다양한 놀이 교구로 구성됐다.

'숫자가 크는 나무'는 동화와 놀이 교구 활동을 통해 숫자와 수 개념을 배울 수 있다. ‘영어가 크는 나무는 노래와 각종 활동, 이야기를 통해 영어 부담감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학습과 함께 방학 동안 유아들이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이번 기회를 통해 쉽고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는 유아구몬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바닷속 뾰족 이빨 마을을 배경으로 아기상어 '올리'와 단짝 친구 '윌리엄'이 펼쳐나가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매주 월·화요일 오후 530EBS1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글로벌 뮤지션 씨엘(CL)을 캐릭터 더빙에 캐스팅하고, ‘해초 스웩' 스페셜 뮤직비디오 및 음원을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