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시험 준비 ‘2023 합격완성패스’ 운영
에듀윌, 행정사 시험 준비 ‘2023 합격완성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06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행정사 수험생에 2023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완성패스’ 강좌를 운영한다.

해당 강좌는 2023년 2차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시험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자료를 수험생에 제공한다.

강의는 행정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기본개념과 주요 이론을 정리한 기본이론부터 수험생별 실력 점검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4단계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초보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내용의 입문특강과 2차 행정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 등 본 강의 내용을 보충할 수 있는 여러 특강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수험생이 실전을 앞두고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도록 실제 행정사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한 실전 모의고사와 현직 행정사가 직접 자필로 첨삭을 돕는 2차 논술 온라인 첨삭 서비스를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PC무료점검과 1:1원격 기술지원 등 다양한 학습환경 조성을 돕는 시스템을 해당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에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현재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환급연장패스와 평생패스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