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 출시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4.11.17 1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부한 스팀과 자유로운 다림질, 쾌속 충전으로 업그레이드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코드가 없어 쉽고 자유롭게 다림질을 할 수 있으면서 동급 유선 스팀다리미와 같은 풍부하고 강력한 스팀 기능을 탑재한 테팔 ‘프리무브(Free move)’ 무선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을 공식 출시한다.

테팔 프리무브는 ‘무선’ 다리미로, 코드가 엉키거나 꼬이는 불편함 없이 다림질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특장점으로 그 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아 왔다.

이에 테팔은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완벽한 다림질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해 이번에 세부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워진 테팔 ‘프리무브’ 업그레이드형 제품은 ▲ 코드선이 없는 무선충전 방식으로, 선이 엉키고 꼬이는 불편함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00W의 강력한 파워에서 나오는 풍부한 스팀량과 강력한 수직 스팀 기능으로 동급 유선스팀다리미와 같은 완벽한 다림질 결과를 낼 수 있다.

특히 순간적으로 더 많은 양의 스팀을 배출해 다리기 까다롭고 어려운 주름을 보다 강력하고 확실하게 없앨 수 있는 ▲ ‘강력스팀’ 의 양을 기존 분당150g에서 160g으로 늘렸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열판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76개의 스팀구멍 덕분에 옷감에 고르게 스팀이 분사되어 다림질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그리고 옷을 매만지는 ▲ 약 4초 만에 쾌속으로 충전이 완료되어 다림질을 하는 동안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되며,  충전을 위한 거치대는 다림질 중간에 다리미를 수직으로 세워둘 필요 없이 거치대 위에 수평으로 올려 놓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옷감과 직접 접촉하는 바닥면은 테팔만의 독보적인 코팅 기술로 탄생한 ▲ 울트라글리스 디퓨전 세라믹 열판이 적용되어, 적은 힘으로도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움직이며, 스크래치 방지에도 뛰어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 외에도 ▲ 옷감의 종류에 따라 가장 적합한 스팀량과 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자동 스팀&온도 설정 기능, ▲ 열판에 물방울 맺힘을 방지하는 이중누수방지기능, ▲ 제품에 장착된 물때 방지 필터 등의 기능도 갖추었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은 다리미를 고를 때 가장 고민하는 요소 중 하나인 풍부하고 강력한 스팀 기능부터 안전하고 손쉬운 사용을 위한 설계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고려해 만든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일상에 차원이 다른 편리함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