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백점’·‘동아전과’ 2학기 출간 구매 이벤트
동아출판, ‘백점’·‘동아전과’ 2학기 출간 구매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8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제품 구매 시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4호’ 선착순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초등 2학기 새 교과서 학습을 위한 ‘백점’과 ‘동아전과’ 시리즈의 전면 개정판을 출간하고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점 시리즈는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서다. 개정된 모든 교과서 문제 유형을 완벽히 반영해 교과 학습이 가능하고 개념, 문제풀이, 서술형 풀이 등 교재 내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무료 스마트러닝도 제공한다.

교재는 국어, 수학(1~6학년), 사회, 과학(3~6학년), 바슬즐(1~2학년) 등으로 구성됐다. 세트 부록으로는 1~2학년 받아쓰기, 또 하나의 수학 익힘, 3~4학년 서술형 평가, 5~6학년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가 수록됐다.

동아전과는 교과 개념의 자세한 설명과 교과서 연계 배경지식 등 풍부한 자료를 더했다. 개념별 핵심 문제, 서술형 문제, 단원평가 문제로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과목별 개념 문제 풀이 등 전 과목 무료 스마트러닝을 제공한다.

교재 구성은 1~2학년의 경우 국어 가∙나, 수학+수학익힘, 바슬즐 등 전 과목 총 4권이며, 5~6학년은 교과서 개념 5권 및 핵심 문제집 4권 세트에 전 과목 서술형 평가문제집 1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이번에는 3~4학년을 대상으로 ‘동아전과 자습서&평가문제집’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습서로 교과서 전체 지문의 해설, 중요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 평가문제집으로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교 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아출판은 백점, 동아전과 시리즈를 포함해 초등 제품을 구매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4호’를 선착순 증정한다. 연 2회 발간되는 ‘엄마일상’은 초등생 학부모들에게 교육 정보와 학습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구매 이벤트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 중이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올해부터 달라진 초등학교 교과서를 완벽 반영한 백점, 동아전과 시리즈는 아이들이 교과서 중심의 학습을 통해 개념을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서, “교재를 활용한 공부와 더불어 부가 설명이 필요한 개념이나 난이도가 있는 문제는 요즘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활용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