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실용성 갖춘 여름 아이템 출시
모이몰른, 실용성 갖춘 여름 아이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2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장마와 물놀이를 대비할 여름 아이템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이번 아이템은 우비와 장화부터 래쉬가드, 타올가운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우비와 장화는 깜찍한 디자인으로 장마 속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우비는 휴대 및 보관이 편한 파우치도 함께 구성했다.

휘슬레인코트는 화사한 노란색과 독특한 그래픽이 포인트이며, 스핑키레인코트는 신전 사자 그래픽과 두 가지 색상의 빅카라가 인상적이다. 각각 모이레인부츠, 스핑키레인부츠와 코디하면 좋다. 원피스처럼 A라인으로 퍼지는 라인에 프릴 장식을 더한 핑키레인코트는 핑키레인부츠와 코디하면 사랑스러운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물놀이를 위한 래쉬가드 4종은 햇빛을 가려주는 플랩캡을 함께 구성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과 목을 보호해주며, 집업 스타일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남아용 ▲튜브맨래쉬가드 ▲휘슬래쉬가드는 각각 튜브맨 그래픽과 전판나염으로 모이몰른만의 감성을 더했으며, 여아용 ▲에리얼래쉬가드와 ▲비치래쉬가드는 프릴 장식으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이밖에 흡수성이 좋은 면타올 소재의 리카&스윔타올가운은 스냅 단추를 적용한 전체 트임 처리로 입고 벗기 편하며, 수영하는 곰을 모티브로 한 후드스타일로 물놀이 후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동시에 빠르게 물기를 닦기에 쉽다.

한편, 모이몰른은 여름 대비 아이템 출시와 함께 오는 7월 3일까지 ‘쑥쑥포인트 회원 대상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비, 장화, 래쉬가드, 타올가운 등 여름 시즌 아이템 구매 시 새싹 및 열매 등급은 10%, 씨앗 등급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