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위한 ‘제3회 온라인 러브펫교실’ 23일 개최
펫팸족 위한 ‘제3회 온라인 러브펫교실’ 23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22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을 위해 마련한 반려인 교실
5월19일 1회, 6월9일 2회 행사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을 올바르게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온라인 러브펫교실’ 3회 행사가 23일 오후 1시 유튜브에서 진행된다.

러브펫교실은 펫티켓 강의와 더불어 반려인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3회 행사에는 최근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펫보험에 대한 강의도 추가됐다.

1부에는 김가희 수의테크니션이 ‘반려견의 행동 파악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 반려동물 매개심리 상담사를 수료한 김가희 수의테크니션은 온라인 러브펫교실 1·2회 행사 때도 강의를 맡아 자칫 놓치기 쉬운 펫티켓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어 2부에서는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 자격을 가진 손주영 강사가 ‘펫보험, 알고 계셨나요?’라는 주제로 반려동물 대상 보험에 대해 설명한다.

3부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이 그동안 반려견을 키우면서 생긴 궁금증을 김가희 수의테크니션이 풀어준다.

마지막으로는 러브펫교실 참여자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이바네착 ▲이바네츄 ▲N6 미스트 ▲N6 펫샴푸 ▲더펫원츠 치카펜 ▲벅스독 오리지널 곤충사료 ▲인섹트 베지츄 ▲리얼인섹트 웨이트 밸런스 사료 ▲프로베티 퓨어버블 워시 ▲프로베티 에센스 덴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러브펫교실 참여 신청은 네이버 카페 ‘러브펫교실’에서 가능하다.

아이펫타임즈 송계신 대표는 “러브펫교실에 참여하는 모든 분에게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한 최소한의 에티켓과 책임을 알리고, 반려동물의 행동을 분석해줌으로써 반려동물을 올바르게 사랑하고 키우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준비해 오프라인 교실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러브펫교실은 아이펫타임즈가 주최하고 넥스트웨이브가 주관하며 경보제약, 다솜코퍼레이션, 리브립스, 벅스펫, 푸디웜, SUN생명과학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지난 5월 19일 제1회 온라인 러브펫교실에 이어 6월 9일 제2회 온라인 행사가 진행됐으며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