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실력 뽐내볼까?”... 윤선생, 유아·초등 참여형 이벤트 풍성
“내 실력 뽐내볼까?”... 윤선생, 유아·초등 참여형 이벤트 풍성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6.15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스랜키즈 포포몬쓰’ 영상 이벤트
제1회 마이 메타갤러리 사생대회... ‘나의 꿈’ 주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개교 20주년 ‘영어 말하기 대회’
(사진=윤선생 제공)
(사진=윤선생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유아·초등학생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실력을 점검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윤선생은 유아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 회원 대상으로 스랜키즈 포포몬쓰를 진행한다. ‘스랜키즈 포포몬쓰는 영어실력을 뽐내는 영상 이벤트로 노래 부르기, 스토리북 읽기, 좋아하는 것 소개하기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3분 이내의 동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영상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공식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626일까지, 수상자는 78일 발표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각 주제별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장학금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메타버스를 활용한 1회 마이 메타갤러리 사생대회731일까지 열린다. 윤선생이 후원하고,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락이 주최하는데, ‘나의 꿈을 주제로 한 미술 작품을 제출하면 미술관 콘셉트의 메타버스 플랫폼에 작품이 온라인으로 전시된다. 접수 및 작품 제출은 731일까지, 13세 이하 아동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참가한 모두에게 개인별 NFT(대체불가 토큰)가 발급되므로, 참가 신청은 반드시 학부모가 해야 한다.

윤선생은 이번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15만원 상당의 자사 학습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윤선생 학력평가 응시권을 증정하고,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윤페이가입 시 윤선생베이직 1개월 학습권과 윤선생 스피킹톡 3개월 이용권을 준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개교 20주년을 맞아 영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윤선생이 2002년 설립한 전문대학원으로 TESOL과 영어교재디지털콘텐츠개발, 영통번역 등 석사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내가 좋아하는 것(Things I like)’을 주제로 유치부, 초등부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710일까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뒤, 참가 신청서와 발표 영상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 심사를 거쳐 선발되면 오는 810일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각 학년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반기문총장상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아이들이 스스로 또는 부모와 함께하는 각양각색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경험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