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티빙이 만났다” KT,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KT와 티빙이 만났다” KT,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6.15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국내 대표 OTT 서비스인 티빙과 제휴를 맺고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KT 제공)
KT가 국내 대표 OTT 서비스인 티빙과 제휴를 맺고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KT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가 국내 대표 OTT 서비스인 티빙과 제휴를 추진한다. KT는 이를 기념해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에서 KT와 티빙의 새로운 서비스 출시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빙 VIP 키트(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무드등+인센스+전용 음료잔+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서울체크인 텀블러’ 또는 텀블러백을 선물한다.

사전 알림 신청은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며, KT의 무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하는 참가자는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KT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달 중 티빙 서비스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KT 무선 고객은 티빙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티빙은 ‘서울체크인’, ‘유미의 세포들’,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 ‘돼지의 왕’, ‘괴이’ 등 화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울러 축구를 비롯해 UFC, 복싱,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등 독점 공연 생중계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번 제휴는 앞서 진행된 KT와 CJ ENM의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양사는 지난 3월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미디어·콘텐츠 시장에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티빙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콘텐츠 선택권이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빙 양지을 대표는 “KT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티빙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와 파라마운트+는 물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포츠, 독점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티빙은 앞으로도 이용자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KT가 국내 대표 OTT 서비스인 티빙과 제휴를 맺고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KT 제공)
KT가 국내 대표 OTT 서비스인 티빙과 제휴를 맺고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KT 제공)

 

Tag
#KT #TVING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