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하면 더블 마일리지?…‘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 출시
해외직구하면 더블 마일리지?…‘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 출시
  • 서주한
  • 승인 2014.11.14 17: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직구 등 해외이용 및 면세점 이용시 항공사 마일리지 두배 적립

[베이비타임즈=서주한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해외직구 등으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해외이용 트렌드 반영해 마일리지 적립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들에게 특화된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통합형 항공 마일리지 적립형 상품이다. 특히, 해외 온ㆍ오프라인 가맹점 및 면세점 이용시에는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해외직구 등 해외이용이 잦은 고객에게 혜택의 깊이를 크게 더했다.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아시아나항공은 건별 이용금액 1,000원 당 1마일리지, 대한항공은 1,5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단, 현금서비스, 카드론, (부분)무이자 할부, 대학(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지방세, 연회비, 정부지원금, 연체료, 취소금액 제외)

특히,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 이용 시에는 1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해 아시아나 항공은 건별 이용금액 1,000원당 2마일리지, 대한항공은 1,500원당 2마일리지가 각각 적립되어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중 최고 수준의 적립율을 자랑한다.

또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크리스마스 세일 등 본격적인 미국 내 연말 세일시즌동안 이 카드로 해외 온라인 가맹점 결제시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해외직구족은 더블 마일리지 적립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KB국민 마일리지 가온카드 출시를 기념해 배송료 할인 이벤트를 2015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카드로 해외직구를 하고, 해외 배송대행 업체인 ‘한진이하넥스’와 ‘아이포터’를 이용하면 해외 배송료 할인(한진이하넥스 이용시 10% 할인, 아이포터 이용시 2%할인 및 묶음배송 수수료 월 2회 면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해외직구족에게 또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 5천원, 국내외겸용은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상품기획부 동영철 팀장은 “적립과 할인으로 나눈 가온과 누리의 상품 포트폴리오 중 적립에 있어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확장했다. 특히 전월 실적조건과 적립한도를 없애고, 해외이용에 대해서는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KB국민카드는 고객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상품을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나갈 것이다.”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