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세·세무직공무원 맞춤 ‘평생패스’ 강좌 운영
에듀윌, 관세·세무직공무원 맞춤 ‘평생패스’ 강좌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관세직·세무직공무원 맞춤 실전 대비를 돕는 ‘평생패스’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9급공무원의 관세직 및 세무직 직렬 시험의 공통 학습 부분을 파악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자동 학업 설계를 지원하는 ‘합격생활’ 앱을 통해 체계적인 수험생활을 지원한다.

더불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며,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개인별 피드백 상담소도 운영한다.

수강생은 주요과목 기초특강으로 기본 실력을 기르며, 에듀윌 전문 교수의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으로 매일 과목별 쉬운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신규 문항을 제공하는 ‘문풀훈련소’와 최종 실력을 점검해주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이용할 수 있다.

시험에서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불합격하더라도 무료 수강 연장 혜택도 지원한다. 지금 수강 시 봉투모의고사, 기출N제, 영어 하프 모의고사를 담은 ‘문풀패키지(3종)’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최신 강의 업데이트 기념으로 선착순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과목 교재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필수과목 교재, 라이브클래스 무료 수강권, 에듀캐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