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딕, 홈트레이닝 신제품 ‘헬시보드(에어보드)’ 출시
휴비딕, 홈트레이닝 신제품 ‘헬시보드(에어보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27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비딕 제공)
(사진=휴비딕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딕이 집에서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헬시보드’를 27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런칭한다고 밝혔다.

휴비딕 헬시보드는 점핑 트램펄린 형식의 에어보드로 다양한 운동뿐만 아니라 아이들 에어바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철제 프레임 없는 과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층간소음 걱정 없이 점핑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3중 충격 흡수 설계를 갖춘 14mm 두께의 에어쿠션 고급 소프트 매트, 최대 100kg까지 견디는 견고함, 와이드한 60cm의 발판, 휴대하기 편한 가벼운 무게로 사용의 편리함을 높였다. 보드 바닥에는 분리형 4개 에어캡이 있는데, 2개 에어캡을 제거하면 밸런스 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에어보드에 튜빙밴드를 연결하면, 탄성 저항을 통해 신체의 모든 근력을 강화할 수 있고 간단한 스트레칭, 웨이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휴비딕 관계자는 “휴비딕 헬시보드는 기존 점핑운동기구와 달리 층간소음, 관절에 무리가 없는 과학적 설계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여름을 대비해 건강한 운동법을 찾고 있다면 휴비딕 헬시보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비딕은 헬시보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활용한 홈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윤정 요가강사가 참여한 홈트 영상은 간단한 준비운동, 초보자를 위한 운동가이드, 튜빙밴드를 활용한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