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아이만 생각” 아기세제 브랜드 아이보브 런칭
“오직 아이만 생각” 아기세제 브랜드 아이보브 런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20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세제 브랜드 아이보브가 지난 16일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보브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단 하나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아이에게 꼭 필요하고 안전한 성분들만 넣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세제 제품은 깔끔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며 2배, 4배 고농축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세정 효과를 낼 수 있고 세제 소진 시 고농축 리필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젖병세정제의 경우 1종 주방 세제로 젖병과 식기 및 채소와 과일까지 모두 씻을 수 있다. EWG 그린등급, 에코서트 인증 성분 등 다양한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저자극 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을 통과했다.

아이보브 관계자는 “오직 아이만을 생각하며 만든 건강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세제를 믿고 안심하며 사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보브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1등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2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등에게는 애플워치 7세대를 증정한다.

추가로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이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100% 무료배송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