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미유펫,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9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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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유펫 윤덕희 대표(왼쪽)가 알리 모하메드 마가시 주한 나이지리아 대사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유펫 윤덕희 대표(오른쪽)가 알리 모하메드 마가시 주한 나이지리아 대사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분양 브랜드 미유펫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한다.

미유펫은 반려동물 부문에서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미유펫 측에 따르면 분양과정부터 전문가를 통해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해 건강상태, 관리환경 모두 꼼꼼하게 확인한 후 소비자에게 분양하는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분양 이후 평생 관리제도를 통해 의료비 20~50%를 지원하고 무료기본 미용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얻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분양 이후 홈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 사정으로 방문이 어려운 경우 지정된 장소 또는 자택에서 각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미유펫 윤덕희·박민 대표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분들에게 큰 감사를 드리며 미유펫은 앞으로 반려동물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바지할 것이며 반려동물산업의 법적, 도의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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