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한강유람선ㆍ세빛섬 레스토랑 '공짜'
수능 수험표만 있으면 한강유람선ㆍ세빛섬 레스토랑 '공짜'
  • 장은재
  • 승인 2014.11.11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한강유람선·세빛섬 레스토랑 수험생 대상 '수능 수험표 특별 이벤트'

▲ 유람선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수험표만 지참하면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과 한강 유람선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능 수험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한강사업본부에 따르면 우선, 수능 당일인 13일 단 하루,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채빛퀴진 뷔페 레스토랑(세빛섬 내 채빛섬 2층)을 4인 이상 방문하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다.

채빛퀴진은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16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문의 02-3477-3100).

한강유람선 무료승선 이벤트는 수능시험 다음날인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1인)에 한해 ▲일반 유람선 ▲야경유람선 ▲라이브유람선을 무료로,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되는 내용이다. (불꽃유람선, 런치크루즈, 팡팡공연유람선, 디너뷔페선 제외) 

일반 유람선(낮 시간대)은 여의도와 잠실선착장에서 출발한다. 여의도유람선 운항 코스는 밤섬→선유도→잠두봉→성산대교를 돌아 양화 선착장을 돌며 한강의 하류 3섬을 도는 코스이며, 잠실유람선 운항 코스는 뚝섬→서울숲→반포대교 부근을 돌아 다시 잠실로 돌아온다.

▲ 세빛섬

 

야경·라이브유람선(저녁 시간대)은 여의도에서만 출항하며 한강의 상류 반포대교의 세빛섬 등을 관람하고 다시 여의도로 돌아온다. 

유람선 승선권은 여의도, 잠실 선착장에서 현장구매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https://www.elandcruise.com)나 전화(02-3271-69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수험생이 수험표를 기증하면 수험표 1매당 불우아동, 홀몸노인 등 소외이웃을 1명씩, 기증된 수험표 수만큼 초청해 유람선을 무료로 탑승하는 '사랑의 유람선 이벤트'를 내년 초(1월~2월) 개최, 수험생은 본인은 물론 소외이웃과도 무료 승선의 즐거움을 나누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영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수능을 치르느라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 이벤트는 물론, 나눔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수능 수험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강에서 유람선을 타고 학업스트레스를 풀고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에서 한강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멋진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