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올해 첫 신입·경력 채용...블라인드 방식 진행
코스콤, 올해 첫 신입·경력 채용...블라인드 방식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5.18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콤 신사옥 전경. (사진=코스콤 제공)
코스콤 신사옥 전경. (사진=코스콤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올해 첫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코스콤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여 금융투자업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경력직원과 신입직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력직원은 ▲경영 기획 ▲SI·ITO 영업 ▲서비스 UX 기획 ▲(클라우드) DB ▲정보보호 총 5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신입직원 채용 분야는 ▲IT ▲전기설비 ▲회계·세무 ▲경영 총 4개 분야다.

올해도 입사지원서에 학교명, 나이, 사진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우수한 인성과 직무 역량을 동시에 갖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실무 PT면접, 경험 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이달 30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 필기 전형(전공 및 논술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합격한 사람은 오는 7월 입사하게 된다.

입사지원과 모집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콤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콤 관계자는 “금융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국내 자본시장 플랫폼과 IT 인프라도 이에 발맞춘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며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