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건강 위한 무료 조식 ‘윌모닝’ 운영”
에듀윌 “임직원 건강 위한 무료 조식 ‘윌모닝’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5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매일 아침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는 ‘윌모닝’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시작한 ‘윌모닝’은 전 직원이 아침 7시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김밥, 샐러드, 샌드위치, 빵 등 간단히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메뉴를 매일 다르게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 직원은 “사실 아침 식사를 잘 하지 않는 편이었다. 윌모닝 운영 후 한두 번 아침을 챙기기 시작했더니, 이제는 주말에도 꼬박꼬박 아침을 챙겨먹게 됐다. 아침 식사가 하루를 좀 더 활력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윌모닝과 함께 임직원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사내 복지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사전 예약만 하면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과 국가공인안마사가 상주하는 ‘힐링큐브’는 임직원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복지 중 하나다.

또 안마의자와 척추 온열 기구 비치, 집중 휴식 시간 운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적절한 휴식을 독려하고 있기도 하다. 2019년부터는 주4일 근무제를 도입했으며, 시차출근제와 기념일 조기퇴근제 등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