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성년의 날 맞아 ‘스무 살 꽃피자 위크’ 진행
고피자, 성년의 날 맞아 ‘스무 살 꽃피자 위크’ 진행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05.12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스무 살, 매장서 페퍼로니 피자 2000원에 구매
두 번째 스무 살 1983년생에게도 동일 혜택 적용
(사진=고피자 제공)
(사진=고피자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가 성년의 날을 맞아 청춘들을 위한 스무 살 꽃피자 위크를 진행한다.

5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올해 성년이 되는 스무 살 청춘들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매장 방문 시 고피자의 페퍼로니 피자를 2000원에 살 수 있다.

피자 할인 외에도 행사기간 내 각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즐거운 성년의 날 파티를 위한 특별 초 ‘2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내 비치된 인간 화환 리본을 착용하고 피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두 번째 스무 살을 맞이하는 83년생(40)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줘 열정 가득했던 스무 살을 추억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고피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2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며 함께 모여 축하할 수 있는 첫 성년의 날인 만큼 고피자에서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스무 살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영포티(Young Forty)라는 말이 있듯이 이전 세대와 달리 젊게 사는 40대가 된 1983년생들에게도 두 번째 스무 살을 기념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피자의 스무 살 축하 이벤트 스무 살 꽃피자 위크상세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누구든지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고피자는 비싸고 느리고 혼자서는 먹기 힘든 피자를 패스트푸드처럼 부담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한 새로운 세대 1인 피자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