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영어 실력 뽐내는 ‘쇼미더튼튼’ 이벤트 개최
튼튼영어, 영어 실력 뽐내는 ‘쇼미더튼튼’ 이벤트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1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초등 영어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가 ‘쇼미더튼튼’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튼튼영어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는 ‘쇼미더튼튼’은 튼튼영어주니어, 튜터링 회원들이 영어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경연하는 전국 회원 대상 이벤트다. 올해는 ‘우리의 실력에는 한계가 없다’는 슬로건 아래 5월 25일부터 6월 6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신청 방법은 기간 내 인스타그램에 영어 실력을 뽐내는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추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통해 튼튼영어 전국 회원의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30명을 선발한 후 인기투표 점수를 합산해 유·초등 회원 각 1명씩, 최종 우승자 2명을 뽑는다. 이들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튼튼영어 광고 홍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발표는 6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지난해 화제가 되었던 쇼미더튼튼 이벤트를 2회째 개최하면서 올해에는 더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7월 2일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한다”며 “영어를 자유롭게 즐기며 나만의 이야기를 보여줄 기회로 회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