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제6회 ‘어린이 Dream 백일장’ 열어
한국투자증권, 제6회 ‘어린이 Dream 백일장’ 열어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5.1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제6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백일장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이용하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나의 꿈’ ‘친구’ ‘봄·여름·가을·겨울’이며 시와 수필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공모 작품은 오는 6월 10일까지 홈페이지와 우편으로 신청 받는다. 한국투자증권은 부문별 대상 1명, 최우수 3명, 우수 7명 등 총 62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시작된 이 대회에는 지금까지 약 5000편의 작품이 접수돼 382명의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작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수상작 모음집 ‘우리들의 꿈’을 발간하기도 했다.

정일문 사장은 “학생들의 인문학적 소양과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해 시작한 ‘Dream 백일장’이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며 “아이들에게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새로운 내일을 그려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백일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Dream 백일장’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