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한국보육원생 초청 나눔행사 진행
요진건설, 한국보육원생 초청 나눔행사 진행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5.10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어린이날 맞아 뜻깊은 나눔 활동 진행
지난 5일 요진건설산업이 일산 벨라시타에서 어린이날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요진건설 제공)
지난 5일 요진건설산업이 일산 벨라시타에서 어린이날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요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뜻깊은 나눔행사를 펼쳤다. 요진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생과 교직원 등 20여 명을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로 초대해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에게 중석식 제공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유아동을 위해 키즈카페 이용을 제공하고, 청소년을 위해 쇼핑몰 내에서 자유시간을 갖도록 하는 등 연령대에 맞는 오락거리를 선사했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요진건설은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보육원생을 일산 벨라시타로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거운 기억과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진건설은 한국보육원에 명절 및 기념일에 성금과 선물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연말 한국보육원이 주최하는 후원자 초청행사인 ‘보은의 날’ 행사 또한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